우리학교 2021학년도 입학 면접 고사 진행해

등록일 2020년12월04일 11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달 21일과 22일, 우리학교는 서울캠퍼스(이하 설캠) 에서 2021학년도 양캠퍼스 수시모집 입학 면접 고사를 실 시했다. 이번 해 입학 면접 고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 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 면접 으로 이뤄졌다. 학생부종합전형 면접형의 경우 면접관 2명 과 수험생 1명이 각각 공간을 분리해 면접 고사를 치렀다. 고른기회전형Ⅰ지원자는 현장 화상면접 대신 지원자가 사 전에 제시된 질문의 답변 영상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면접이 진행됐다.
우리학교는 수험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입학처 관계 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교내 구성 원의 협조 덕분에 면접고사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 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면접 고사에 응시한 강민범 씨는“ 면접을 준 비하며 표정과 손짓을 신경 썼는데 화상으로 잘 반영될까 걱정됐다”고 말했다. 또한“ 면접 중간에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진행이 순조롭지만은 않았다”며 아쉬움을 보였다.
이번 달 10일부터 14일까진 2021학년도 논술고사가 준비 및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코로나19 고사장 방역 지침에 따 라 설캠 건물 출입이 일부 통제된다.


김하늘 기자 01haneul@hufs.ac.kr

김하늘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추천 0 비추천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기획 심층 국제 사회 학술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