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글로벌스포츠산업학부 ‘2025 한국외대 오픈’ 개최

등록일 2025년05월21일 22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학교 글로벌캠퍼스 글로벌스포츠산업학부(이하 글스산)가 오는 24일 엠무브테니스(MMOVE) 천안점에서 ‘바볼랏과 함께하는 2025 한국외대 오픈’ 테니스(Tennis)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남자 신인 부와 여자 개나리 부 각 48개 팀이 참가할 예정으로 총 192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2025 트렌드 키워드(Trend keyword)인 ‘원 포인트 업(One Point Up)’을 반영해 참가자들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Event)가 마련될 예정이다.

 

주최 및 주관을 맡은 글스산은 국내외 스포츠 산업 현장에서 활동할 차세대 리더(Leader) 양성을 목표로 △수영△야구△축구△e스포츠(Sports) 등 다양한 종목에서 40회 이상 스포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이번 테니스 대회 역시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전문성과 참신함을 겸비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회는 테니스 코트(Court) 11면과 첨단 편의 시설을 갖춘 엠무브테니스 천안점에서 열려 참가자들에게 최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세계적인 테니스 브랜드(Brand) ‘바볼랏(Babolat)’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며 △그리핏(GRIPIT)△로엘(RAWEL) 마력(馬力)△레스테(LESTE)△바이오던스(Biodance)△브리올옴므(briall)△익스트림(EXTREME)△엘러펀츠(ELEPHAANZ)△땅스부대찌개△칭따오(TSINGTAO)△OKAYY! 등 총 11개 기업이 후원사로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선 대회 성적에 따라 후원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과 경품이 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진다. 또한 수상자들에겐 총 5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참가자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원 포인트 업 인증 부스’에선 참가자가 자신의 발전 포인트를 확인하고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경기 후 피드백 인터뷰(Feedback interview)’를 통해 배운 점과 느낀 점을 공유하고 스스로 성장 목표를 설정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주최 측은 “테니스란 스포츠를 통해 단순한 승부를 넘어 참가자 개개인이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한 점을 얻기 위한 순간의 노력과 열정이 최고의 순간으로 이어지는 ‘원 포인트 업’의 가치를 모든 참가자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우 기자 10jaewoo@hufs.ac.kr

현재우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추천 0 비추천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기획 심층 국제 사회 학술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